본문 바로가기
레트로 게임기기 소개

GPD Win 4 수리 중고제품 충동구매했네요.

by 인포드림메신저2 2023. 5. 26.

어제 갑자기 끕 뽐뿌가 와서 GPD Win 4 중고 수리제품을 덥석 구매해버렸네요.

 

 

 

 

 

뭐 수리제품이라 새 제품 기분은 나지 않겠지만 현재 GPD Win Max 2가 AAA 게임을 제대로 돌리지 못하느나

제 기능을 하지 못해서 새로운 7840u를 기다려야 하나 하고 기다리던 중

어제 갑자기 타오투코리아에서 올린 GPD Win 4 수리 제품이 눈이 딱 띄어버리지 뭡니까!!!

 

앗, 가격이 어느정도 저렴해서 안살수도 없고ㅠㅠ

 

에잇 이왕 이렇게 된거 7840u는 내년이나 내년후에 7인치 나오는거 봐가면서 구매하기로 하고

먼저 6800u로 즐겨보자고 생각했죠.

 

조금 아쉬운건 저는 블랙 제품이면 좋을것 같았는데 화이트 버전이라ㅠㅠ 아쉽아쉽

 

노안이라 6인치가 작은건 알고 있지만 제게는 엔리얼 라이트가 있습죠. 후후

 

요즘 스팀덱 화면도 작은 거 같아서 엔리얼 라이트에 붙여서 보는게 역시 AR 글래스의 100인치 큼지막한 화면으로 게임하다보니 게임 할맛이 나눈군요 헐헐

 

 

 

 

 

 

 

노안이 와서 엔리얼을 연결해도 눈이 침침해지는 건 어쩔 수 없어서 게임하는 시간은 많아봐야 1시간을 넘기지 못하지만 요즘 아주 게임에 몰입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게임 불감증을 없애는 게임들이 여럿 생겨서 말이죠ㅎㅎ

 

6800U로 웬만한 PC게임이나 에뮬 게임을 이제 무난하게 돌릴 수 있으니 GPD Win 4 들고 다니면서 간간히 해주어야 할것 같네요.

 

아직 갓오브워도 안해봤고 인왕2나 이스8, 9 등 하고 싶은게 너무 많네요

 

어차피 출퇴근시 게임기 꺼내는 시간이 많아봐야 30분 남짓이라 나머지는 집에서 게임할거고 작은 게임이가 딱이다 싶습니다. 요즘 같은 6인치인 오딘 라이트도 들고다녀보니 텍스트가 큼직큼직한 게임들은 노안이라도 할만하더라구요.

 

PC게임들이 텍스트가 작은 게임들이 있지만 그런건 집에서 거치해놓고 해야할것 같구요. 들고 다닐때는 부담없는 액션 게임이나 스포츠 게임들을 하려고 합니다.

 

Xbox360 게임들에 익스트림 오토바이 게임들이 많은데 그게 너무 재미있더라구요. Win4로 원없이 즐겨봐야겠음당ㅎㅎ

 

 

 

 

요즘 Playnite에 꽂여서 구성하는 여러가지 테마를 사용해서 사용하려고 했는데 작은 GPD Win 4에도 설정해두면 콘솔 게임기 같은 느낌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받으면 멋지게 세팅해서 들고다니려고 합니다.

 

Max2는 주로 보조 업무용으로 사용하게 될거 같고 Win4는 본격적으로 게임기용으로 사용하게 될것 같네요.

 

받게 되면 후기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