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트로 게임기기 소개

6인치 오딘 라이트 구매. 5인치도 작아요. 6인치가 필요해요ㅠㅠ

by 인포드림메신저2 2023. 3. 26.

최근에 구매했던 레트로이드 포켓3 플러스를 2-3달 쓰긴 했습니다.

그런데 이제 나이가 나이인만큼 노안이 빠르게 진행되는것 같네요.

4.7인치 화면도 작아서 잘 보이지 않네요ㅠㅠ

 

게임을 즐기고 싶을 뿐인데 눈이 잘 안보이니 정말 슬픕니다.

50대로 접어들면 더 심해지겠죠? 

 

그러니 점점 화면이 큰 게임기를 선호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무게도 적당하고 화면은 큰 에뮬 게임기를 선택하다 보니 일단은 화면이 큰 게임기를 선택하게 되네요.

 

스팀덱도 구매했지만 7인치는 꽤 괜찮지만 너무 사이즈가 크다보니 에뮬게임에 적당하진 않은것 같습니다.

고사양게임은 GPD Win Max2에서 구동하면 될 일이구요.

그러다보니 GPD Win Max2와 함께 들고다닌만한 화면이 조금 큰 에뮬 게임기가 필요하겠더라구요.ㅎㅎ

 

 

 

 

 

 

이전부터 오딘을 눈여겨 봐오긴 했는데요.

AS 정책이나 기타 다른 부분들이 좀 대응이 느리다는 말들이 많아서 망설이고 있었는데

최근에 타오투코리아에서 기본적인 AS까지 해주기에 몇날며칠을 고민하다 오딘 라이트를 구매해버렸습니다.ㅋㅋ

뭐 고민은 배송을 늦출뿐!!! 이라죠...

 

 

오딘 라이트

 

오딘 프로나 오딘 라이트나 외양은 같습니다. 성능에 약간씩 차이는 있으나

오딘 라이트도 꽤 괜찮은 것 같아요.

 

화이트나 그레이보다는 이번에는 정통 블랙이 좋은것 같습니다.

아날로그 스틱이나 사이드에 들어오는 라이트도 마음에 들구요.

 

일단 화면이 6인치로 GPD Win4와 같습니다.

6인치 에뮬 게임기가 많지 않잖아요.

화면도 에뮬 게임기 대비 가장 사이즈가 크기도 하고 당분간은 오딘 라이트로 오래 즐길 수 있을것 같네요.

 

오딘 프로가 스냅드래곤 845를 사용하고 오딘 라이트는 디멘시티 900을 사용해서 오딘 프로보다는 떨어지는 하지만

유튜브 영상들을 보면 PS2 게임까지도 그럭저럭 구동되니 가지고 놀만하다고 생각됩니다.

 

이번엔 제대로 에뮬 게임기에 정착해보리라. 그렇게 다짐해봅니다ㅎㅎㅎ

 

2주 정도 뒤에 올것 같은데 오면 언박싱 및 후기 올려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