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트로 게임기기 소개

올겨울은 우 GPD Win Max2 좌 레트로이드포켓3플러스로 따뜻할것 같습니다.

by 인포드림메신저2 2022. 12. 5.

 

올해는 여러가지 지름이 많았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큰 것은 GPD Win Max2와 레트로이드포켓3플러스가 될것 같네요.

 

너무 많이 질러서 빚더미ㅠㅠ에 앉았습니다.

내일의 나에게 맡긴다고는 하지만 타격이 크네요.

당분간은 기계 지름은 참아야할것 같습니다.

 

GPD Win Max1으로 한 2년 정말 잘 사용했는데 Max2는 정말 만족감이 크네요.

 

10인치의 큰 화면으로 게임을 하면 몰입감이 장난이 아닙니다.

PS2 게임을 고화질로 10인치에서 해보니 이게임을 그 전에 해본게 맞는지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다르게 다가오네요.

 

귀무자1을 고해상도로 해봤는데 장난아니고 다른 게임인줄 알았네요^^

 

모니터의 큰 화면과는 또 다른 몰입감이 느껴지더라구요.

 

정말 해보고 싶었던 제노블레이드2도 RyuzinX에서 구동이 원활합니다.

넓은 필드에서 몬스터들이 많으면 약간씩 프레임 드랍이 발생하긴 하지만

크게 지장없이 플레이가 가능하네요. 크....쥐깁니다.

 

일본판 제노블레이드2는 글자가 너무 많아서 읽기가 너무 힘들었는데 한글이라 역시 쉽게 쉽게 이해되네요. 당연하겠지만요ㅋ

 

이제 올해는 PS2까지 가능한 레트로이드포켓3플러스까지 오면 완전체가 될것 같네요.

이동할때는 레트로이드포켓3플러스를 사용하고 집에서 각잡고 앉아서 할때는 GPD Win Max2를 사용하면 될것 같구요.

화물연대 파업이 빨리 끝나야 물건들도 빠르게 배송이 될텐데. 12월 중순에는 받을 수 있을런지ㅠㅠ

 

레트로이드포켓3플러스는 성능상으로는 PS2를 완전히 커버하는 성능은 아닌데 어느 정도 설정만 해주면 즐길만 하기는 하겠더군요. 유튜버들 보면 적당하게 설정해주면 잘 돌아가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이건 직접 해봐야 알수 있겠네요.

저야 뭐 로봇대전OGS 시리즈 정도만 잘 돌아가줘도 환영인데 이건 벌써 구동기가 있어서 걱정은 안해도 될것 같아요. 잘 돌아가더라구요^^

 

Win Max2야 뭐 대부분 잘 돌아가니깐 구동기 같은게 크게 필요하진 않을 것 같은데 레트로이드포켓3플러스는 제품이 오면 설정 및 구동기를 다양하게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당분간 에뮬 게임기기에서는 레트로이드포켓3플러스 급의 성능을 가진 에뮬 게임기가 계속해서 나올것 같네요. 한단계 올라간 성능으로 에뮬을 즐길 수 있다니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레트로이드포켓3플러스 언박싱 기대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