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전게임 관련 소식

damonps2 공식 v4.0 업데이트 되었네요.

by 인포드림메신저2 2021. 7. 12.

 

드디어 damonps2가 공식 4.0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전까지는 Preview 버전으로 일부 유튜버들만 사용하고 있었는데 벌써 지난주에 업데이트 되었다고 나오네요. 저는 왜 몰랐을까ㅠ

 

 

 


이번에 v4.0 업데이트로 많은 부분이 개선되었다고 하는데요. 일단 그란투리스모4가 정상적으로 구동됩니다.

그외에 나머지 개선점도 많다고 하는데요.

저는 이미 기존에 프로버전으로 유료 결제를 사용하고 있어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업데이트만 실시했습니다.

방금전에 업데이트만 해서 그동안 안되었던 게임을 테스트 해볼 시간은 없었는데요. 안타깝게요. 기존에도 안된던 ZOE2 아누비스는 여전히 안되네요. 

폴드2의 시원한 7.6인치 화면에서 해보고 싶었는데 아쉽습니다.

damonps2도 테스트 리뷰를 계속해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