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전게임 관련 소식

무려 5개월을 기다려서 GPD Win Max가 다음주에 제 손에 들어 오겠네요.

by 인포드림메신저2 2020. 8. 25.

GPD Win Max를 인디고고에 5월에 펀딩하고 무려 5개월이 지났네요.


GPD Win, GPD Win 2 보다 더 많이 기다렸던 것 같습니다.


GPD Win Max의 인기가 워낙 좋아서 중국 물량이 다 소화되기 전까지는 인디고고 물량을 보내주지 않더라구요.


드디어 오늘 한국에도 배송을 보냈다는 연락을 받았네요.


빠르면 내일이나 모레쯤이면 DHL로부터 배송 소식을 들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정말 오래 기다렸네요ㅠㅠ


부디 양품이 와야할텐데 말이죠.


거의 멈춰 있던 이 블로그도 다시 풀가동할때가 온 것 같습니다.ㅎㅎ


RPCS3, YUZU, CEMU 등 테스트 해볼 게임이 너무 많네요.


GPD Win Max 언받싱부터 에뮬 설정 및 구동까지 차근차근 다루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