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전게임 관련 소식

One Mix 2S와 아이페가 9023으로 One-Gx 흉내 한번 내봤습니다.

by 인포드림메신저2 2020. 3. 29.

One Mix 2S와 아이페가 9023으로 One-Gx 흉내 한번 내봤네요.



기존에 구매했던 One Mix 2S가 현재 놀고 있었는데요.

이번에 One-Gx 출시 예정인 One-Gx의 이미지가 아래와 같은 그림이 될것 같아서
한번 다시 연결해 봤습니다.







10인치 태블릿에도 연결 가능한 아이페가 9023과 함께라면 One-Gx의 흉내가 가능합니다.
뭔가 어설프긴 하지만요^^


상판을 열면 거의 게임기 같은 분위기가 연출되죠.
그런데 매번 이렇게 결합시키기가 불편하긴 합니다. One-Gx도 이런식으로 구성할 거라고 하는데
저는 솔직히 이런 방식보단 GPD Win Max에 더 구미가 당기네요.

이건 개인취향이라 뭐라 할 수 없긴 합니다^^



어트랙트 모드 한번 구동해 보았습니다.

One Mix 2S가 코어 M3 계열이라 성능이 나쁘지는 않습니다.

단지, 나오미 계열 게임을 할때는 그리 빠릿하진 않네요.

패드와의 접속이 약간 빡빡하게 들어가는 관계로 결합할때마다 기스날까(ㅠㅠ) 조심스럽긴 합니다.

이거말고 최근에 출시된 아이페가 9078S와 결합시키면 더 나아보이던데 그것도 한번 구매해볼까 생각중입니다.



당분간은 요렇게라도 One-Gx의 느낌을 느껴봐야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