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닌텐도 스위치 게임 리뷰

EGG NS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플레이 후기 (feat. 갤럭시 폴드2 ). 이것은...

by 인포드림메신저2 2021. 9. 4.

최근 며칠동안 해본 게임중에 가장 오래한 게임이 바로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입니다.

 

이게 EGG NS에서 될거라고는 생각도 못했는데 의외로 잘 구동되는 타이틀 되겠습니다.

 

한가지 조금 아쉬운 것은 음성인데요. 배경 음악이 조금 원활하지 않고 끊어질듯한 음악을 보여주네요.

 

그렇다고 영 거슬리는 건 아닙니다.

 

음성은 깔끔하게 잘 나와요. 음악에서 약간 아쉽긴 합니다. 필드 그래픽에서는 약간 프레임이 느린것 같기도 하지만 그렇다고 플레이 못할 정도는 아니구요.

 

중요한 전투 부분은 프레임이 어느정도 잘 나와줍니다. 전투시에 답답한 건 못느끼겠네요.

 

 

그럭저럭 해볼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벌써 극 초반을 지나서 꽃의 도시 하루루까지 왔는데요. 폴드2의 시원시원한 화면으로 게임하니 정말 게임할맛 납니다. 

 

폴드2와 Gamesir X2를 연결해도 무게감이 크지 않고 가벼워서 몇시간이라도 게임할 수 있을 것 같네요ㅎㅎ

 

초반에는 전투에서 프리런이 게임패드에서 잘되지 않았는데 이제는 잘 됩니다. 초반이라서 그랬던건지???

 

애니메이션도 잘 나오고 전체적으로 크게 불안한 모습을 보여주지는 않습니다.

 

아직 EGG NS에서 구동이 잘 되는 게임이 많이 없는데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는 이 상태라면 엔딩까지도 문제없이 구동 가능할 것 같습니다.

 

해보지 않으신 분들 강추합니다~~

 

다음주에는 신작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도 발매되는데 그것도 해보고 싶네요.

스팀으로 발매된다고 하니 Win Max나 Win3에서 구동되면 재미있게 즐겨보려고 합니다.

 

그럼 즐 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