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닌텐도 스위치 게임 리뷰

EGG NS 테일즈오브베스페리아 구동 후기

by 인포드림메신저2 2021. 9. 1.

 

 

EGG NS로 테일즈오브베스페리아를 구동해 보았습니다.

 

방금 초반 부분을 진행했는데요. 전체적으로 조금 프레임이 느려지기는 하지만 프리징이 걸린다거나 하는 경우는 없네요. 정상적으로 세이브도 잘되고 음성 부분도 문제없이 나와주는 것 같습니다.

 

 

 

 

제일 처음 실행했을 때는 소리가 나오지 않아서 "이 게임은 힘들겠구나!"하고 생각했는데요.

 

두번째 구동했을 때는 소리도 잘나오고 전투도 원활하게 진행되는 것으로 보아서는 앞으로도 진행은 잘 될것 같습니다.

 

이 게임은 스위치에서도 중반정도 진행하다가 현재 중단한 상태인데요. 언제나 함께 하는 폴드2라면 계속해서 진행해볼만 할것 같습니다.

 

아쉬운것은 전투에서 프리런 할때 제대로 이동을 못하는 문제가 발생하는데요. 이건 제 Gamesir x2 게임패드의 문제인것 같습니다. 조금 아쉽네요ㅠㅠ. 약간의 불편함을 감수하면 크게 문제될만한 건 아닌것 같은데 전투가 치열해지면 아쉬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요것도 일단 잘되는 구동 리스트에 올려보렵니다ㅎㅎ

 

이렇게 잘되는 게임이 늘어나면 폴드2 용량이 없어지는뎅ㅠ 그래도 플레이 할 수 있는 게임이 늘어나서 좋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