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 게임 뉴스

LG U+ LG전자 스마트폰 V50 중고보상. 폴드2로는 교체불가하네요ㅠㅠ

by 인포드림메신저2 2021. 5. 11.

 

LG스마트폰 생산이 7월 말까지만 된다는 것은 아마 알고 계실것 같습니다.

LG가 스마트폰 사업을 접었기 때문이죠.

 

그런데 저처럼 기존 V50 스마트폰을 중고보상 2년 약정으로 계약하신 분들은 5월 10일부터 타사 제품의 최신 스마트폰으로 바꿀 수 있다는 기사를 접하셨을 것입니다.

 

그래서 어제 부랴부랴 저도 V50을 새로운 스마트폰으로 변경하려고 U+스퀘어를 갔었죠.

 

당연히 저는 폴드2가 최상위 스마트폰이니 변경이 가능한줄 알았습니다.

 

 

그러나...

 

 

 

 

 

 

계약서 까지 쓰고 폴드2 포장을 풀고 난 후에 들은 청천벽력과 같은 소식!

폴드2는 이번 중보고상 기기 변경에 포함이 안된다네요ㅠㅠ

 

폴더블 폰은 차후 출시될 폴드3 혹은 플립3에만 적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외 갤럭시 S21이나 아이폰도 있지만 저는 폴드 폰으로 변경하려고 했거든요.

 

그런데 강제로 폴드3가 출시되는 8월말까지 기다려야 하는 상황이 되어 버렸네요.

 

최신 기기로 바꾸는 거야 물론 좋긴 하지만 그만큼 가격적인 부분도 상승해버리는 결과가ㅠㅠ

 

암튼 저 같이 혹시 V50을 폴드2로 변경하려고 생각하셨던 분들이라면 참고하시라고 글 올려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