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 게임 뉴스

Tiger Lake 탑재 7 인치 게이밍 UMPC 'OneGx1'의 외관 사진 공개

by 인포드림메신저2 2020. 4. 29.



심천 ONE-NETBOOK Technology는 27 일 (한국 시간) Tiger Lake 세대의 CPU를 탑재 한 차기 7 인치 UMPC 'OneGx1'의 외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이 회사는 2019 년 11 월 발표회에서 미디어 한정으로 OneGx1 모형을 보였지만, 그때는 사진 촬영이 불가능했죠. 이번에 그 모양이 일반용으로도 밝혀졌네요.
사진을 보이면 있듯이 형태는 Dell의 "Alienware Area-51m '와 흡사한 형태입니다. 기존 모형은 본체 색상이 빨간색이었지만, 이번에 공개 된 사진은 밝은 블루네요.
하지만 이전에 공개된 OneGx 키보드 프레임이 레드이기 때문에 여러 형태를 준비하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위의 사진에서 알 수있는 인터페이스는 대부분 뒤쪽에 배치되어있는 점인데요. 과연 어떻게 컨트롤러를 부탁해서 게이밍 노트북 형태로 만드는 것일까요. 이부분은 상당히 궁금해 집니다.
또한, 회사가 지금까지 공개 된 정보에 따르면, Tiger Lake 세대의 CPU를 탑재하는 것 외에,

· M.2 슬롯을 1개 갖추어 최대 2TB까지 SSD를 확장 가능한 점
· SIM 카드 슬롯을 갖춘 최초의 5G 대응 게임 UMPC가 될 것이라는 사실
· 5G 외에 4G도 선택 가능하며, Wi -Fi를 통하지 않고도 네트워크 게임을 플레이 할 수있는 특징이 분명 해지고 있습니다.

GPD Win Max의 라이벌 답게 GPD Win Max 펀딩 출시일에 맞춰서 OneGx도 정보들을 마구 풀어 내는 군요. 소비자 입장에서는 좋은 일인것 같습니다ㅎㅎ

OneGX의 다음정보가 상당히 기다려지네요. 특히 컨트롤러와 결합된 정보가 얼른 나와줬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