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트로 게임기기 소개

GPD Win3를 구매하긴 했는데 불량율이 많다고 해서 불안불안 하네요.

by 인포드림메신저2 2021. 7. 7.

 

Max 잘 쓰다가 게임기용으로는 안쓰고 집에서 데스크탑 대용으로만 사용하다보니

휴대용으로 바꾸려고 Win3를 구매했습니다.

5.5인치 사이즈라 요즘 노안이라 눈이 너무 아픈데 사용할수 있을까 생각도 들지만

 

 

 

 

집에서만 사용하는 Win Max보다는 훨씬 사용이 빈번할것 같아서 질렀네요.

향후 상황을 보고 Max는 정리해야 할것 같네요.

 

그런데 GPD Win3가 최근 글들을 보니 불량률이 너무 높은거 같아요.

 

인텔 그래픽 호환성은 둘째 치더라도 SSD가 안정적이지못해서 파일 전송중에 SSD 인식 불량으로 BIOS에서 삭제가 되질 않나 키보드도 잘 되다가 갑자기 안되는 경우가 생기기도 하고 여러가지 문제가 발생하나보네요.

 

Win2때도 여러가지 문제로 골치가 아팠는데 Win3는 Win2 때보다 더 심한거 같네요.

 

부디 양품이 오길 바랄뿐입니다.

 

Win3는 PS3게임까지도 구동이 가능한지라 상당히 기대중이긴한데

불량 걸리면 그야말로 난감할것 같습니다.

 

Win3 오면 게임 구동기 많이 올릴 생각인데 부디 양품이 오길 빕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