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핀볼 (닌텐도)
' 핀볼 '( Pinball )는 1984 년 2 월 2 일 에 패밀리 컴퓨터 (FC) 용 게임으로 닌텐도 에서 발매 된 핀볼 게임이다. 아케이드 판 ( 닌텐도 VS. 시스템 )도 존재했다. FC 버전은 2006 년 12 월 부터 Wii 의 버추얼 콘솔 에서 2013 년 10 월 부터 Wii U 의 가상 콘솔에 전달하고있다.
장르 컴퓨터 핀볼
대응 기종 패밀리 컴퓨터
개발원 HAL 연구소
발매원 닌텐도
인원 1 - 2 인용 (번갈아 플레이)
미디어 192 킬로 비트 롬 카세트
발매일 1984 년 2 월 2 일
게임 내용
상하 2 화면 (녀석은 각 화면에 1対씩)로 분할 된 간단한 핀볼 게임에서 볼의 거동과 불가시가 될 플리퍼 (10 만점에서 15 만점까지) 등 시뮬레이터보다 게임 성에 중점을 둔 구조로되어있다. 또한 업 포스트와 스토퍼에 의한 구제 조치 등 초보자에 대한 배려도 보인다. 프로그래밍은 현 공대 교수 마츠오카 사토시 와 후 닌텐도 사장 이와타 사토루 들이 담당 [2] . 마츠오카 사토시가 전체의 제어 로직 및 물리 시뮬레이션, 이와타 사토루가 그래픽 관계를 담당했다. 숨겨진 명령을 입력하면 시작 화면에서 "Kimuchi Brothers '로 표시되는데 [3] 이것은 HAL 연구소 시절의 두 사람을 나타낸 것이다.
보너스 스테이지에는 마리오 와 레이디 (뽀린) 가 등장. (판 같은) 바닥을 내걸고 벽돌 깨기 바람에 볼을 조작 공 빙고 램프 위를 통과 할 때마다 램프의 색깔이 변하는 램프 색상의 라인이 갖추어져 따라에 유폐되어있는 레이디 (뽀린)의 발판을 잃어 갔고, 결국 떨어진 레이디 (뽀린)을 받아 탈출시키고, 보너스 점수가된다. 반대로 받아 들여지고 않으면 실수로되어 버린다.
덧붙여서, 시작 버튼을 누르면서 전원을 넣으면 갑자기 게임이 시작된다. 게임 오버가되면 화면이 다운되는이 특히 문제는 없다. 또한 ROM 카세트 버전은 RAM에 복사하여 실행 하면 녀석이 무작위로 움직여 플레이 할 수 없게된다는 복사 방지기구가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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