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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키 콩 JR.의 산수 놀이 "(동키 콩 주니어의 산수 놀이)는 1983 년 12 월 12 일 에 닌텐도 에서 발매 된 패밀리 컴퓨터 용 게임 소프트이다. 게임 중의 제목 표기는 ' 산수 놀이 " 공칭 장르는 '산수 액션 "에 고정 화면 형의 액션 게임 을 기반으로 한 교육 소프트웨어 이다.
후 일본 국외에서 " Donkey Kong Jr. Math "의 제목으로 발매되었다.
장르 산수 액션
교육 소프트웨어
대응 기종 패밀리 컴퓨터
개발원 닌텐도 개발 두 번째 부분
발매원 닌텐도
시리즈 동키 콩 시리즈
인원 1 - 2 명 (대전 플레이)
미디어 192 킬로 비트 롬 카세트
[개요]
" 뽀빠이 영어 놀이 '에 이은'즐기면서 공부할 수있는 '게임의 제 2 탄으로' 동키 콩 JR. "게임 시스템과 그래픽을 사용한 교육용 게임. "CALCULATE A", "CALCULATE B" "+ - × ÷ EXERCISE '의 3 가지 게임 모드가있다.
본작에는 동키 콩 Jr. 와 동키 콩 니트 피커 ( 까마귀 )은 등장하지만, '동키 콩 JR "에서 악역이었던 마리오 는 등장하지 않는다.
[CALCULATE A, B]
CALCURATE A와 B는 2 인용으로 "동키 콩 JR"의 1면을 바탕으로 구성. 플레이어 1은 통상의 「동키 콩 JR "와 같은 갈색 플레이어 2는 분홍색 주니어를 달린다. 아빠 콩이 숫자를 보여 그에 맞는 계산 결과가되도록 체인 사이에있는 숫자와 섬에있는 계산 기호를 교대로 복용하는 것.
과제의 숫자 A가 2 자리 B는 음수를 포함한 3 자리. 한 번에 계산할 수있는 숫자는 한 자리에 한정되기 때문에, 과제에 따라 여러 번 계산해야한다. 즉 한번의 계산 결과만으로 과제의 수치에 도달 할 필요는 없다. 또한 물에 떨어지면 출발점에 돌아와야 계산식은 그대로 유지된다.
또한 숫자는 1에서 9까지의 각 숫자가 2 개씩 무작위로 배치되지만 화면의 왼쪽이나 오른쪽에 치우쳐있는 것도 있고, 섬에있는 계산 기호를 타고 다른 섬으로 이동하기 위하여 숫자 나 계산 기호 쟁탈전이 액션 게임으로 대전 요소도 가지고있다. 계산 문제의 수치에 도달하면 보상의 사과를받을 수 문제가 달라진다. 사과를 먼저 5 개 모은 사람의 승리.
[+ - × ÷ EXERCISE]
+ - × ÷ EXERCISE는 1 인용에서 '동키 콩 JR "의 4면을 바탕으로 구성. 체인에 잡히면 그 높이에 따라 각 자리수의 수치가 움직임, 이것으로 계산 결과를 표시하는 것. 마지막으로 한 자리 숫자를 입력하고 나면, 바깥쪽으로 뛰어 ( 「동키 콩 JR "에서는 실수가되는 높이에서 점프도 좋다).
계산 결과가 맞으면 보상에 새알이받을 수있어 잘못하면 실수가된다.
아무래도 모르는 문제는? 표 열쇠를 폐쇄해서 답이 나오는데 보상 계란은받을 수 없다. 총 10 문항. 캐릭터의 조작은 단순히 숫자 입력의 수단에 지나지 않고, 액션 게임 성은 거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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