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 게임 뉴스

레노버 리전고 UMPC 10월 31일 출시가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과연 국내 정발 소식이 이번주에 나올런지...

by 인포드림메신저2 2023. 10. 3.

리전고 정식 출시가 10월 31일로 다가왔습니다.

 

저도 상당히 기대중인데요.

 

원엑스플레이어2 프로를 주문까지 하였다가 마지막에 취소하였습니다.

커뮤니티에서는 대부분 일단 지켜보고 구매하라는 조언들이 많았으나 저는 과감하게 국내정발 시에 구매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8.8인치의 거대한 디스플레이가 너무 매력적인 제품인것 같구요.

로그 엘라이보다 약간의 메모리 성능이 업그레이드 되었다는 점.

너무나 기대되는 킥 스탠드는 충분히 리전고 제품을 구매하기에 아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초기 불량만 없으면 될텐데 말이죠.

다행이 강남에 레노버 AS센터가 있다고 하니 고장나면 거기로 가야겠네요.

 

 

베스트바이에서도 프리오더 중이긴 하지만 국내에서는 구매가 불가능하구요.

캐나다는 512G만 구매할 수 있고 미국에서는 1TB 내장 디스크 버전까지 구매가 가능하네요.

 

현재 미국 레노버 사이트에는 Pre-Order 중입니다.

 

가격은 거의 로그 엘라이와 같은 가격인것 같습니다.

 

저는 당연히 1TB 디스크를 구매할 예정인데 국내 정발에도 1TB 디스크 옵션이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제발 1TB 옵션이 있긴 바랍니다. 512G는 너무 작아요.ㅠㅠ

 

 

국내에도 거의 동시 출시가 되더라도 받는건 아마 11월이 될것 같네요.

11월은 넘기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