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 게임 뉴스

GPD Win Max 최신 공개된 사진 몇장

by 인포드림메신저2 2020. 1. 23.

GPD Win Max의 이미지가 최근 속속 누출되고 있습니다.

프로토타입이 아닌 완성형에 거의 가까운 형태가 서서히 유출되고 있는 것 같은데요.

 

아래 사진들을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개발 초기에 공개된 GPD Win Max 사진

 

위 사진은 개발 초기의 사진입니다.

가운데 마우스 패드를 위해 남겨놓은 공간이 보이네요.

양쪽으로는 아날로그 패드와 D패드 및 게임버튼들이 보입니다.

 

2020년에 공개된 GPD Win Max 내부 사진

 

최근에 공개된 사진인데요.

보시면 이제 제대로 아날로그 및 D패드 마우스패드, 게임버튼 들을 위치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래에는 키보드가 장착되어 있는데요.

P2 Max와는 다르게 키보드는 모두 하단부분에 위치해 있고

마우스 패드를 상단으로 옮겨버렸습니다.

타이핑할 때 불편함이 없는지는 한번 사용해봐야 알것 같습니다.

 

GPD Win Max 후면 사진

GPD Win Max 후면 사진입니다.

 

현재 썬더볼트 포트, USB-C포트, USB 3.0 포트 2개, HDMI 포트 등으로

상당한 확장성을 지원합니다.

이번에는 옆면에 있지 않고 거의 대부분 뒷면으로 배치를 한 것 같습니다.

뒷 부분이 커서 이런게 가능한 것 같네요.

양쪽으로는 L1,L2,R1,R2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게임기 형태를 띄고 있기 하네요^^

 

GPD Win Max 측면 사진

 

옆면에 보이는게 LAN 포트인것 같은데 LAN포트까지 제공한다면

확장성이 대단할 것 같습니다.

 

GPD Win Max 전면사진

먼저 공개된 사진인데

손을로 다 덥지 못할 정도로 크기가 크네요.

옆에 GPD Win2가 보이는데 확실히 사이즈의

크기가 다른 것 같습니다.

 

GPD Win Max와 스위치 비교

 

GPD Win3보다는 저는 Win Max가 더 기대됩니다.

휴대성이야 Win2를 계승하는 Win3가 좋을 것 같긴 한데

GPD P2 Max와 같은 사이즈에 게임 패드까지 붙어 있어서 업무용과 게임용 전천후로 사용가능할 것 같습니다.

(해상도는 P2 Max와는 다르게 게임용이다보니 1280 x 800으로 갈 가능성이 커보입니다. 아쉽지만 게임성능을 위해서 그런 것이니 업무용으로 쓸 때는 가상 해상도 써야죠 뭐)

 

물론 무게가 있어서 들고 오래 할 수 있지는 않겠지만 요즘은 이것저것 사느라 가방이 무거워져서

GPD Win Max 하나로 통일하고 싶네요.

 

올해 나온다고 하는데 이번에는 펀딩은 힘들것 같고 타X투에서 카드로 질러야 할것 같습니다ㅠㅠ

(상반기에 인디고고에 펀딩되지 않을까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