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팀덱

스팀덱 언박싱합니다. 드디어 제 손에 들어왔네요.

by 인포드림메신저2 2023. 2. 16.

스팀덱 언박싱


오늘 드디어 스팀덱을 받았읍니다.
직구임에도 4일만에 엄청 빠르게 받았네요.

이미 많은 분들이 즐기고 계셔서 뒷북치는것 같지만 언박싱 가봅니다^^
새 기기는 언제나 설레는 법이죠ㅎㅎ


스팀덱 언박싱

박스 자체가 스팀덱용 박스네요. 조금 놀랐습니다. 케이스가 바로 박스안에 들어있는 형태라.
아, 원래 그런거었던가???


스팀덱 언박싱


위에 종이를 들추니 스팀덱이 보이기 시작하는군요.
옆에는 전원케이블과 설명서가 들어있는 작은 박스가 보이구요.


스팀덱 언박싱


드디어 스팀덱이 들어있는 케이스를 꺼냈습니다.
두근두근.


스팀덱 언박싱

보호탭? 인지 뭔지 제거해주시구요.
칼보다는 가위가 좋을듯 합니다.



스팀덱 언박싱


드디어 스팀덱 본체가 보이네요.

생각보다 크네요.
다른 umpc들 여러개 만져봤지만 7인치 주제에 왜 이리 큰건지ㅋㅋ
원엑플도 8.4인치인데 스팀덱보단 작았는데 말이죠.


암튼 가볍게 스팀덱 언박싱해봤습니다.
말 그대로 언박싱이네요^^

다음에는 스팀덱 켜보고 기본 설정해보도록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